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센터홍보실

2024 가족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사전·사후 조사 협조 요청 안내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제목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2024 가족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사전·사후 조사 협조 요청 안내

  • 작성일2024-06-25
  • 작성자김순예
  • 조회수8831

태안군 가족센터 이용자 대상 QR코드 입니다.


컴퓨터 이용시 여기를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135_%20%20%206.png

□ 조사개요

○ 조 사 명: 2024년 가족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사전·사후 조사

○ 조사목적: 가족서비스 이용자의 프로그램 만족도 검증 및 효과성 제고

○ 조사대상: 24년 센터 이용자 중, 조사기간 내(~24. 9월) 종결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18세 이상 성인

○ 조사기간

  1) 사전조사: 2024년 6월 24일 (월) ~ 8월 30일 (금)

  2) 사후조사: 2024년 7 ~ 9월

    ※ 본 조사는 사전-사후 총 2회 진행

    ※ 사후조사는 사전조사 응답자 대상으로 참여 프로그램이 종결되는 월(月)에 별도 문자안내 예정

○ 조사방법: 온라인(모바일) 조사

○ 조사내용: 가족서비스 프로그램 효과성(공통문항 + 사업별(9개) 개별문항 구성)

  ① 가족센터 프로그램(교육, 문화프로그램, 모임, 활동 등)

  ② 공동육아나눔터(품앗이 포함)

  ③ 온가족보듬사업(舊 가족희망드림)

  ④ 이중언어 교육지원사업

  ⑤ 결혼이민자 역량강화지원 사업

  ⑥ 다문화가족 자녀 언어발달지원사업

  ⑦ 결혼이민자 통번역서비스 사업

  ⑧ 다문화가족 방문교육사업

  ⑨ 다문화가족 자녀 지원 사업(진로설계지원, 기초학습지원)

○ 조사언어: 한국어 포함 총 6개 언어

-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필리핀어(따갈로그어)


□ 참여이벤트 및 답례

○ 사전조사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 발송(9월 예정/3,600명)

○ 사후조사 응답자 전원 대상 CU 모바일상품권 발송(10월 예정)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3년 아산시가족센터 후원내역 보고
다음글 화성시가족센터 7월 웹진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